관람객을 매료시킨 2018 대구 FCI 국제 도그쇼 성황리에 막내려!
- PET ISSUE / 김대일 기자 / 2018-10-18 12:55:25
![]() |
2018 대구 FCI 국제 도그쇼 현장 |
사)한국애견연맹은 지난 10월 13일(토)과 14일(일) 양일간 대구 엑스코에서 ‘대구 FCI 인터내셔널 도그쇼’와 ’대구 KKF 챔피언쉽 도그쇼‘, ‘경북 FCI 인터내셔널 도그쇼’와 ‘경북 AKU 챔피언쉽 도그쇼’ 등 총 4차례의 도그쇼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전했다.
쾌청한 가을 날씨 속에 많은 관람객들과 출진자들이 ‘2018 대구 FCI 국제 도그쇼’를 찾았다. 도그쇼에는 셰틀랜드 쉽독, 포메라니언, 불독, 쁘띠 바셋 그리펀 벤딘, 바이마라너 등 약 1,000마리의 다양한 견종이 출진해 각기 다른 매력을 뽐냈다. 관람객들은 우수한 견종들이 링 안에서 펼치는 경합에 매료되었고,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은 꾸준히 성장 중인 도그쇼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이번 도그쇼는 세계애견연맹(FCI) 전견종 심사위원인 미오드레그 브레테니치(몬테네그로), 산야 브레테니치(몬테네그로), 쿄지 스즈키(일본), 에카랏 상쿠나컵(태국) 심사위원이 심사를 진행했으며, 이들은 수준 높은 한국 도그쇼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국애견연맹 전월남 사무총장은 ‘많은 분들의 애정과 관심 덕분에 이번 경기 FCI 국제 도그쇼를 성황리에 마치게 되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애견문화 발전을 위해 더욱 정진하겠다.’고 전했다.
행사 결과는 한국애견연맹 홈페이지(http://www.thekkf.or.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애견연맹 사무국(02-2278-0661~2)으로 하면 된다.
[ⓒ 펫이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