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팡, 23일 킨텍스 '케이 펫 페어'서 베이스포트 등 신제품 소개

PET ISSUE / 김대일 기자 / 2018-11-21 16:10:42
  • 카카오톡 보내기
▲기존 베이스포트와 신규 론칭되는 '2단 계단형 베이스포트'


반려동물 안전용품 전문 브랜드 디팡은 오는 23~25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2018 케이 펫 페어'에 참가한다고 15일 밝혔다.

올해 5회째인 케이펫페어는 한국펫사료협회가 주최하고 이상네트웍스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펫 산업 박람회로, 올바른 반려문화 정착과 펫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사료·간식, 가구, 용품, 의류·액세서리 등 다양한 애견용품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 디팡은 강아지집, 빈백, 계단 등 기존 오리지널 제품과 반려동물 건강을 위한 신제품 강아지 매트와 베이스포트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규 디자인이 추가된 반려견 슬개골 탈구 예방에 좋은 '강아지 매트'는 트렌드하고 센스있는 디자인의 확장으로 선택의 폭이 넓어져 반려동물 안전뿐 아니라 집 안의 인테리어까지 활용할 수 있다.

지난 9월 론칭된 반려동물 낙상 방지 제품 '베이스포트'에 2단으로 업그레이드된 '신형 베이스포트'는 2단 강아지 계단으로도 사용이 가능해 활용성을 강화했다.

이날 B2B 반려동물 카페 사업자들을 위한 디팡 멤버스,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디팡 펫스토어 등 O2O(온·오프라인 마케팅) 새 플랫폼도 소개할 예정이다.

디팡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반려인들에게 안전의 필요성과 중요함을 알리고 단순히 제품의 판매뿐 아니라 반려동물 안전 문화 형성을 위해 디팡이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플랫폼을 만드는 부분을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고 말했다.

이번 박람회에 디팡 부스에서는 방문객을 위한 신제품 체험 공간, 현장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 펫이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