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베베, 아이러브퍼피 업무협약
- PET ISSUE / 김대일 기자 / 2018-12-14 22:01:46
![]() |
▲주베베, 아이러브퍼피 업무협약 |
반려동물 토털서비스 플랫폼 주베베가 애견카페 프랜차이즈 아이러브퍼피와 제휴를 맺었다.
지난 11일 오후 김포에 위치한 아이러브퍼피 본점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는 아이러브퍼피 대표(김민우) 및 주베베 대표이사(최두영)와 임원진이 참석했다.
양사는 포괄적 협력과 제휴를 통해 온·오프라인 정기 프로모션 및 캠페인 협력, 베베몰 멤버쉽 서비스 참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할 방침이다. 또한 온라인 상품 판매 및 상품 기획과 공급에서도 함께 힘쓸 예정이다.
앞서 주베베는 반려동물 포털 서비스 플랫폼으로 올해 초 공식 런칭하였으며, 7월초 오픈마켓 쇼핑몰인 베베몰을 런칭하였으며, 국내최초 애견동반호텔 더펫텔과 반려동물 동반가능 부티크 호텔 카푸치노와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다.
현재 주베베는 다양한 회원제 서비스를 운영중에 있으며, 향후 공개될 J클래스 프리미엄 회원에 관련하여 서비스 확대를 기획중에 있다. J클래스 프리미엄 서비스는 매달 4900원으로 정기 무료배송 쿠폰은 물론, 주베베와 제휴된 애견동반카페, 호텔, 병원 등 반려동물 관련 서비스 이용시 회원특별할인가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그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러한 서비스를 향후 아이러브퍼피 가맹점에서도 동일하게 실시할 예정이다.
아이러브퍼피는 반려견과 반려인들의 힐링공간으로 유명한 애견카페 프랜차이즈 이며, 경기도 고양시 일산을 시작으로 현재 김포, 동탄, 양산에서 가맹점을 운영 중에 있다.
반려동물 플랫폼 주베베와 애견카페 프랜차이즈 아이러브퍼피의 협력이 가져올 시너지에 귀추가 주목된다.
[ⓒ 펫이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